2022년 5월 22일 일요일

[음식] 서울 사당역 - 겁없는 도끼 부엌 방문기

 [음식] 서울 사당역 - 겁없는 도끼 부엌 방문기


사당역 근처에 위치한 '겁없는 도끼 부엌'을 방문 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청두곳길 6-1, 1충

(사당역, 서울이수초등학교 부근)


네이버 예약으로 하고 방문 2주전에 예약을 했고, 아담한 크기의 테이블은 4개가 있는 음식점이다. 인기 메뉴는 랍스터, 채끗 등심 스테이크, 라구 로제 파스타 인듯 하다.


우리는 3명 방문으로 채끗 등심 스테이크 셋트(라구 로제 파스타, 셀러드, 에이드, 빵 포함)와 양갈비 스테이크(셀러드, 에이드, 빵 포함)를 주문 했다,



2022년 5월 21일 촬영한 매뉴판. 감성이라고 생각하기엔 읽기가 힘들어서 정리는 필요하다.



기본 예약 준비 상황



셀러드가 먼저 나왔다. 이 사진의 샐러드가 2개가 나왔으며 양은 매무 많고 맛있다.



애플망고 에이드. 역시 양 많고 맛있다,



라구 로제 파스타. 매콤한 맛으로 주문 했다. 역시나 양이 많고 맛있다. 방문전에 SNS를 찾아 보니 양은 1.5인분에서 2인분은 된다고 했는데 맞았다.



양만 많은 것이 아니라 맛있었던게 좋았다. 아 양도 많고 맛도 있는 음심점이란... 파스타의 굵기는 굵지도 않고 얇지도 않으면서 적당했는데 꼭 마음에 들고 식감이 좋았다.



채끗 스테이크가 나왔다. 양이 만족스럽다. 이 집 특징은 양을 넉넉히 주는 것이 좋다. 익힘의 종류는 물어 보지 않았는데 익힘은 좋았고 3명 모두 다 마음에 들었다.



채끗 스테이그는 버섯위에 올려졌고 사진엔 잘 안나오지만 소스, 고추냉이, 씨겨자, 으깬 감자, 파인애플이 같이 나온다.



이윽고 양고기 스테이크가 나왔다. 작은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연상 시킨다. 채끗 스테이크와 마찬가지로 소스, 고추냉이, 씨겨자, 으깬 감자, 파인애플이 같이 나온다.



양도 만족스러우며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안났다!!!


마지막으로 빵이 나왔다. 1명의 주방장과 1명의 직원이 일하는 작은 가게이다 보니 순서는 양해 하자. 

스테이크 음식점에서 스테이크를 배불르게 먹었던 적이 있었나? 이 집에선 가능 하다. 양이 많기만 한가? 아니다 맛도 좋다. 다음에 방문 할 것인가? 그렇다 다음엔 랍스터도 먹어 볼 것이다. 


아쉬운점은? 아쉬운점이 없는 것은 아니나(청소상태가 아쉬움) 그럼에도 충분하게 재방문의사가 있는 음식점이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