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3일 수요일

[IT] 일본 오사카 신사이바시 애플 스토어 방문 , 매직 마우스 2 개봉기

2018년 9월 25일 부터 29일 까지

일본 오사카,교토,고베 여행을 했다.



여행 첫날 도착해서 오사카 애플 스토어를 갔다

목적은 '매직 마우스 2' 의 구입

...

오사카의 애플 스토어는

신사이바시( 齋 橋, shinsaibashi )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1인 230엔 )

숙소가 오사카 우메다역 바로 근처라서

미도스시선(붉은선) 지하철을 타고

3 정거장(우메다 - 요도야바시 - 혼마치 - 신사이바시) 가서 내렸다.

지하철에서 한국어가 안내가 나와서 지나치거나 하진 않을 듯


신사이바시 역


출구는 4-B 로 나왔다

외관 사진을 찍어야 하기에(...)


1층 느낌

때마침 아이폰 Xs , Xs Max , 애플워치4 발매 직후에 방문 했다

사진 오른쪽에 줄이 있었는데, 구입 대기 줄 이였고,

나 또한 구입 할 때 40~50분 줄어서 결제를 했다



거의 모든 전시 테이블엔

아이폰 신형이 전시 되어 있었다

사고 싶다(...)


내 아이폰 X 와 Xs Max 와 크기 비교

아이폰 X 에 오터박스 케이스가 끼워져 있지만, Max가 크긴 크다

간단 느낌은 화면이 커서 시원시원했고

인물모드가 확실히 개선 됨이 느껴졌다
( 배경과 피사체의 외각선의 처리가 확실히 좋아졌음을 아이폰 상에서도 느껴졌다 )


2층 분위기 - 1


2층 분위기 - 2

악세사리는 2층에 있다


각종 케이블


매직 마우스 2 , 키보드 , 충전기 등의 악세사리

검정색을 사고 싶었지만,

흰색 8,800 엔 , 검정색 10,800엔 ( 소비세 별도 )

우리돈 2만원 차이인데 검정으로 살 껄 그랬나(...)


앞서 이야기 했듯

결제 하기까지 40~50분 정도 걸렸다

외국인이라 소비세가 없이(=면세) 8,800엔으로 구입 했다.

여권 지참 필수


( 봉다리도 받음 )

맥북 프로 샀을 때 100원이 아까워서(...)

봉다리는 받지 않았는데
( 한국은 법 때문인지 봉다리 비용 100원을 받음 )

매직 마우스 2 사고 받았다

...


개봉기

...


제품 상자 만듬세는 두말 하면 잔소리


간결


뒷면


개봉기 영상을 찍고 다시 포장해서

사진을 찍었다(...)


비싸고 , 이쁘다


1세대는 베터리 교체형이 였는데,

매직 마우스 2는 내장 배터리로 바뀌었다


애플 제품중에 가장 극과극으로 호불호가 나뉘는 제품


밑부분의 ' - ' 쪽으로 충전을 한다

전원 버튼


살짝 무게감이 느껴 진다


전체 구성품

설명서는 읽지 않았다(...)

자세한 사용기는 좀더 사용 후에 맥북 프로 사용기와 함께 올리도록 하겠다


개봉기 영상

광고는 없습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

추신 :

다음날 오전에 애플스토어를 다시 지나게 되어서

내부를 슬쩍 봤더니 결제 대기줄이 거의 없었다

난 왜 기다리면서 구입을 했던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